그룹 방탄(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1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가 2019년 4월 발표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의 유튜브 조회수는 1월 13일 오후 1시 17분경 11억뷰를 넘었습니다.
이로써 BTS는 지난해 10월 11억뷰를 기록한 'DNA'에 이어 두 번째로 11억뷰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는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담아낸 곡으로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8위를 기록, 8주 연속 차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의 뮤지컬 영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극장과 무대, 가로등 거리 등 이국적이고 화려한 세트를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BTS 멤버들과 할시의 모습은 물론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장면이 군무의 진수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포함해 BTS의 억대 조회수 뮤직비디오는 총 28편입니다.
각 11억 뷰의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각 8억 뷰의 'FAKE LOVE'와 'MIC Drop' 리믹스, 'IDOL', 7억 뷰의 'Dynamite', 각 6억뷰를 넘긴 ‘불타오르네 (FIRE)’, ‘피 땀 눈물’, ‘쩔어’, 5억뷰의 ‘Save ME’, 4억뷰의 ‘Not Today’, 각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각 2억뷰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Black Swan’, ‘Life Goes On’과 각 1억뷰를 넘긴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Dynamite’ B-side 등이 있습니다.
'이슈모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재석 기부 기부왕 (0) | 2021.01.13 |
---|---|
유스케 사과 (0) | 2021.01.13 |
문정원 사과 아쉬운 이유 (+사과 전문) (0) | 2021.01.13 |
이성재 전속계약 아이오케이 (0) | 2021.01.13 |
유인나 충전포차 MC (0) | 2021.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