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 뮤지컬 2022년 창작뮤지컬로 제작 본문

이슈모아

호텔델루나 뮤지컬 2022년 창작뮤지컬로 제작

이슈모와 2021. 1. 27. 15:37

2019년 히트작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뮤지컬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이 제작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2022년에 창작 뮤지컬로 제작됩니다. "제작은 뮤지컬부터 콘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제작한 쇼플레이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뮤지컬 '호텔 델루나'는 원작의 스토리에 새로운 상상력을 가미하여 관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원작의 스케일을 그대로 무대에 옮겨 대극장에서 선보이는 뮤지컬 호텔 델나는 주인공 장만월과 구찬성의 캐릭터를 부각시켜,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중심으로 드라마에 등장한 에피소드와 뮤지컬에서나 볼 수 있는 이야기를 적절히 조합해 보다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작품의 가장 중요한 장소인 델루나호텔과 신비한 월령수, 드라마 방영 이후 매번 화제가 되는 장만월의 화려한 의상과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대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올해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유령 전용 호텔이라는 특별한 배경을 중심으로 호러 X 로맨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소개하였습니다.

 

아이유를 시작으로 여진구, 표지훈, 강미나, 이도형, 신정근, 배해선, 소이숙 등 화제성과 연기력을 모두 보여주는 라인업으로 대중적인 시청률과 마니아 시청자를 모두 파악하여 2019년 최고의 화제성을 입증하였습니다.

호텔 델루나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완성도가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재미를 더한 오충환 연출이 의기투합했습니다. 매번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개와 나노 복습을 불러일으키는 에피소드의 복선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방송기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호텔 델루나'는 '음원 강자' 거미, 10cm, 태연, 청하, 헤이즈, 폴킴, 양다일, 레드벨벳 등이 참여하여 최고의 OST로 사랑받아 왔죠. '호텔 델루나' OST 전곡은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드라마와 음원 모두 성공한 작품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전시회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전시에는 극중 장만월이 운영하는 호텔 델루나 내부를 완벽하게 재현한 세트와 극중 소품, 의상 등이 전시돼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지난해 '호텔 델루나'의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한 스튜디오 드래곤과 미국의 유명 제작사 스카이 댄스 미디어가 제휴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미국에서 리메이크하기로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시, 아메리카 대륙에 이어 창작 뮤지컬로 돌아오는 '호텔 델루나'는 어떤 모습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뮤지컬 "호텔 델루나" 제작을 맡은 쇼플레이는 "미스터 트로트" 등 대형 콘서트와 "해를 품은 달", "라디오 스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등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