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Reunion 이수현 윤도현 헨리 폴킴 임홍일 이하이 본문

이슈모아

비긴어게인 Reunion 이수현 윤도현 헨리 폴킴 임홍일 이하이

이슈모와 2020. 12. 22. 18:34

'동창회', '재회'라는 뜻의 'Reunion'답게 '비긴어게인'을 경험한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특집은 시즌1 출연자 윤도현부터 시즌2, 3 코리아까지 함께하며 '비긴어게인'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은 헨리와 이수현, 시즌3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준 폴킴과 임홍일, 마지막으로 시즌코리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이하이까지 어느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입니다.

둘은 첫 대면부터 특급 케미를 예고했어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하이는 "가족을 꼭 만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수현은 눈빛만 봐도 통했다고 고백해 그 어느 시즌보다 찰떡궁합인 버스킹을 기대하게 합니다.

 

이들이 준비한 첫 번째 버스킹은 수험생을 위한 '보이는 버스킹'입니다.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수험생을 위해 랜선으로 준비한 이번 버스킹은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진행되며 더욱 특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억눌렸던 흥을 폭발시키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수능금지곡 메들리, 지친 마음을 달래줄 나의 사춘기에게 등 수험생의 요구에 맞춰 100%가 선정된 선곡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 버스킹 도중 많은 수험생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전해져 현장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이어서 두 번째 'Reunion 버스킹'에서는 2021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같은 노래들로 채워집니다. 특히 윤도현은 아이유의 'Love Poem'을 선곡해서 역대급 라이브를 선보입니다 이·수현은 "아버지가 딸에 부르는 느낌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러브 포em(Love Poem)입니다라고 여운을 전했다고 합니다 윤도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되는 'Love Poem'이 어떤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비긴어게인Reunion'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급 듀엣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폴킴X이수현은 수지X백현의 'Dream'을 선곡, 둘은 따뜻한 음색으로 잠든 연애세포도 일깨우는 달콤한 듀엣을 선보입니다. 이하이는 윤도현과 함께 고 김현식 버전으로 잘 알려진 곡 '골목길'에서 입맞춤을 합니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윤도현과 진한 서울의 이하이가 만나 듀엣 무대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를 주는 윤도현, 헨리 이수현, 폴킴, 임홍일, 이하이의 목소리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Reunion'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