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혼 동물농장 복귀 전남편 이동건 이혼사유 본문

이슈모아

조윤희 이혼 동물농장 복귀 전남편 이동건 이혼사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2. 16. 12:39

배우 조윤희가 이혼 7개월 만에 SBS ‘동물농장’스페셜 MC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혼의 상처를 한 겹 벗겨낸 듯 담담한 모습이었습니다.

12월 13일 방송된 ‘동물농장’에서 조윤희가 시청자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했습니다. 평소 ‘동물농장’의 광팬이라고 밝힌 조윤희는 “지금까지 14마리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키웠다”라며 “무지개 다리를 건넜던 반려견 둥이에게 받은 사랑을 나눠주려고 한다”며 남다른 동물 사랑을 전했습니다.

 

이혼은 절대 흠이 아니다. 그러나 여자 연예인, 특히 배우를 향한 대중들의 시선은 아직은 좋은 편이 아니다. 이미지가 중요한 여배우로서 이혼 사실을 알리기 쉽지 않다. 그럼에도 조윤희는 이르다면 이를 수 있는 시간에 당당하게 복귀에 나섰습니다.

 

조윤희가 연기가 아닌 TV프로그램을 복귀작으로 정한 것도 흥미롭다. 조윤희는 ‘동물농장’을 시작으로 SBS ‘어바웃 펫 – 어쩌다 마주친 그 개’(이하 ‘어쩌개’)’를 선택했습니다. 조윤희는 “혼자 아이를 키우며 고민들이 많은 터에 유기 동물을 도울 수 있는 자리가 있다고 해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도우러 갔습니다가 제가 뭔가 치유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윤희는 유기견을 돌보는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를 치유하려는 건지도 모른다. 유기견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면서도 혼자 아이를 키우는 자신의 마음도 다스릴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조윤희가 ‘어쩌개’를 시작으로 연기와 예능에서 자주 등장할 수 있을까. 이혼 후 오히려 더 승승장구했던 다른 여배우들처럼 조윤희도 이혼의 아픔을 씻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길 기대합니다.

 

한편 조윤희는 배우 이동건과 지난 5월 이혼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기로 했습니다."

 

 

 

호랑이 형님 고환 잡고 셀카라니

2020/09/02 - [해외 이슈] - 사람 손 위의 외계 곤충? 태국의 한 동물원에서 셀카를 찍기위해 포즈를 취하는 호랑이의 고환을 움켜잡은 관광객이 논란입니다. 그녀는 태국 북부 치앙마이에 위치한 타

emperorofissue.tistory.com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