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탈퇴 베리굿 계약만료로.. 본문

이슈모아

고운 탈퇴 베리굿 계약만료로..

이슈모와 2021. 2. 22. 11:59

베리굿 고운이 팀을 탈퇴합니다.

고운 씨는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리굿 탈퇴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베리굿 고운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계약 기간이 끝난 것은 아쉽지만 베리굿에는 함께하지 않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고운은 이어 "지금은 베리굿 고은이 아니라 문유정으로 돌아가니까 두려운 건 제가 아마 베리굿을 많이 사랑했기 때문일 거예요. 몇 년이 가는지도 모르고 빠르고, 조금 미워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라며 데뷔 후 지금까지 대접하며 뜨거운 나날을 보내주신 대표와 회사 직원들, 그리고 한때는 함께했지만 지금은 멀리서 응원해 주시는 많은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리며 수고했다고 인사를 건넸는데요.

 

그 후, 팬 여러분에게도 "아무 조건 없이, 저보다 사랑해주신 한 분 한 분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도 당신들의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고운은 베리굿 멤버에 대해 "지금 이렇게 한 자 한 자 써나가는데 갑자기 함께했던 게 생각나네요. 함께라서 소중했어요. 모른척 하고도 엄청 사랑했어요. 마음속 깊이 자리한 속 깊은 사연, 우리는 말하지 않아도 같은 상황에서 같은 감정에 의지한 적이 참 많았어요.항상 제 편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