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출연확정 리메이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본문

이슈모아

디오 출연확정 리메이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이슈모와 2021. 2. 15. 17:18

디오 출연확정
그룹 엑소의 멤버 겸 배우 도경수(디오)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출연합니다.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는 15일 도경수가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남자 주인공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에 개봉한 동명의 대만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한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시공간을 초월한 풋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져 오랫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새로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은 남자 주인공 역을 맡게 됩니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추는 여주인공 역에 앞으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입니다

연출은 서유민 감독이 맡았어요. 서 감독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 '외출',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했고 개봉을 앞둔 서예지 김강우 주연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할 예정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