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내레이션 웹툰프로젝트 본문

이슈모아

한수연 내레이션 웹툰프로젝트

이슈모와 2021. 2. 8. 12:19

한수연 내레이션
배우 한수연이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의 내레이션에 참여했습니다.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성남시와 성남문화재단이 3년간 총 100명의 독립운동가의 삶과 정신을 뉴미디어 콘텐츠로 그려내는 공공문화콘텐츠 사업입니다.

"평소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단정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온 한수연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독립운동 참여 인물의 이야기를 그리는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의 좋은 취지에 공감해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의병대장으로 활동했던 김승오씨의 후손이기도 한 한 한수영씨는 "이번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독립운동가분들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 분들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독립운동가 후손으로서의 자부심과 감사의 마음을 깊이 새길 수 있었던 시간이며, 앞으로 이 행사에 대해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었다.

2006년 영화 '고요한 세상'으로 데뷔한 한수영은 드라마 KBS '바람피면 죽는다', '회사 가기 싫다', tvN '악의 꽃', MBC '훈장 오순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현재 영화 「소년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한수원이 내레이션에 참여한 독립운동가 웹툰 프로젝트는 EBS툰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