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해체 안타까운 소식 (+전문) 본문

이슈모아

구구단 해체 안타까운 소식 (+전문)

이슈모와 2020. 12. 30. 16:38

30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구단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며 구단 해체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2018년까지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해왔지만 멤버들의 개별적인 활동은 돋보이지만 그룹으로서는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2018년 11월에 발표한 5집 이후로 팀 활동이 없었습니다.

 

공백이 길어지면서 구구단이 다시 활동할지 주목받았습니다. 김세정은 지난 3월 솔로앨범으로 컴백했을 당시 인터뷰에서 구구단의 활동에 대한 질문에 "궁금하네요"라고 답했습니다. 그녀는 "잘 어울리고 좋은 곡과 콘셉트가 나오면 꼭 다시 도전하려고 저도 계속 걸그룹 곡을 쓰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소속사는 "데뷔 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구구단이 12월 31일을 끝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며 "당사와 구구단 멤버들은 오랜 시간 신중하고 깊이 있는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비록 그룹 활동은 종료되지만 당사는 멤버들의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구구단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멤버들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구구단은 2016년에 미니앨범 '액토.1 The Little Mermaid'로 데뷔를 했는데요. Mnet '프로듀스 101'로 탄생한 아이오아이 멤버 중 김세정, 강미나 등이 소속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구구단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구구단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데뷔 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구구단이 오는 12월 31일을 끝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당사와 구구단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하고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하였습니다.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당사는 멤버들의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구구단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